처음이세요?

예약부터 리턴까지

자격요건과 면세혜택

유럽에서 차가 필요하시다면, 단연 씨트로엥·DS 유로패스™의 면세리스죠! 이제까지 면세점에서 꼴랑 몇푼의 면세만 누리셨죠? 지금, 여러분의 조건을 확인하시고, 프랑스 세관에서 제공하는 파격적 면세를 경험해보세요!

일반자격 특수자격
여행 · 출장 등 6개월 이내로 차량이 필요한 경우 주재원 · 파견 · 유학 · 연수 등으로 6개월 이상 차량이 필요한 경우
영구주소지(Permanent Address)가 유럽외 국가이고 유럽에서 소득활동을 하지 않는 만18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영국은 유럽외 국가로 간주)
유럽에 한시적으로 체류하며 급여 등은 모국에서 지급받는다면 특수자격 요건에 해당합니다.
여권 + 운전면허증(국내 · 국제) 여권 + 운전면허증(국내 · 국제) + 체류증빙서류(파견서, 재학증명서 등)
예약시 국제운전면허증 준비가 어려울 경우, 차량픽업 한달 전까지 커버(표지)와 사진(맨뒤)페이지를 별도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한편, EU 면허소지자는 국제운전면허증이 불필요하나, 면허발급국가외 나라로 여행하실 경우 가급적 국제운전면허증 발급을 권유드립니다.
유럽여권소지자는 현주소지로 등록된 유럽외 국가(대한민국)의 체류증빙서류(외국인등록증, 전기요금납부서 등)가 추가로 필요합니다.
최장 165(175) 최장 350(355)
괄호()는 파리 픽업시에만 가능합니다.

1년 이상의 면세차량 이용을 희망하실 경우, 개별문의(+82 (0)2 555 3846) 부탁드립니다.

면세리스를 연달아 계약할 수 있나요?

리스차량 면세자격의 갱신시점은, 가장 최근 계약의 종료일(리턴일)로부터, (1) 일반자격의 경우 6개월, (2) 특수자격의 경우 1년이 지난 시점입니다. 갱신시점 이전에 연장 혹은 신규계약을 원하실 경우, (1) 일반자격은 가장 최근 계약의 시작일(픽업일)로부터 6개월내에 합산일수 165일(파리픽업시 175일)까지 가능하며, (2) 특수자격은 면세자격 갱신시점까지 연장이나 신규계약이 불가능합니다. 아울러, 일반자격으로 계약하여 차량을 사용하시는 도중 특수자격으로의 전환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연달은 계약을 원하실 경우, 동반자(예컨대 배우자) 명의로 차량을 계약하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특수자격으로 차가 필요하신가요?

기업회원의 종사자분들에겐 추가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기업은 물론, 공기업 및 관공서, 교육기관 등 많은 단체와 기관이 이미 기업회원에 등록되어 있답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

차량준비 필요기간과 면세쿼터

당일예약도 가능한 렌터카와 달리, 씨트로엥·DS 유로패스™의 면세리스는, 하루이틀 정도 소요되는 프랑스 세관의 면세자격심사 외에도, 신차출고, 차량 · 보험등록 등 여러절차를 거쳐야하기에, 센터별로 차량준비에 절대시간이 필요합니다. 더 중요한건 면세쿼터입니다. 프랑스 세관은 센터별 · 날짜별로 면세가능한 최대 차량대수를 정해놓고, 이를 초과하면 더이상 면세허가를 내주지 않기 때문이죠. 이로 인해 오토매틱 등 인기차종은 이미 3~4월에 성수기 물량이 매진되기도 한답니다. 빠른 예약만이 답입니다.

픽업지역 파리 프랑스 유럽
2주 3주 4주
일정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는데 예약되나요?

대략적 여정으로 일단 예약하시고, 추후 계약을 변경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변경될 픽업일 기준 대략 한달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변경가능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