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

포르투갈


포르투갈포르투

공항 센터 포르투 프란시스쿠드사카르네이루 공항 Porto Francisco de Sá Carneiro Airport OPO

Porto Paris LDA (포르투 파리스)
Travessa Monte Godim, 58, 4450-745 Leça da Palmeira, Portugal
유료 +351 229 96 64 27
geral@portoparis.pt
PDF 브로슈어 다운로드 (영문)
탁송료
픽업: 무료 // 리턴: 500 유로

가격 · 할인 등은 사전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최대 면세리스 기간
    여행객 165일, 유학 · 파견 350일까지 가능해요. 안내
  • 최소 차량준비 기간
    약 21일 정도가 필요해요.
    온라인예약시 자세한 픽업일을 안내해드립니다.

포르투갈내에서 운전 혹은 픽업시, 포르투갈의 관계법에 따라 면세리스차량은 최대 90일까지 포르투갈내에서 운행가능하며, 국경진입시 혹은 진입후 즉시 세관에 들러 관련서류 발부(Guia de Circulação)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발부시 차량등록증 사본과 여권 사본이 필요하오니 미리 준비해가시길 권해드립니다.

픽업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매일
  • 05:00~24:00
휴무일 2024.12.24, 2024.12.25, 2024.12.31, 2025.1.1, 2025.12.24, 2025.12.25, 2025.12.31
  1. 입국 수속 후 위 전화 번호로 에이전시(트)에 연락하시면 당일의 미팅포인트를 안내해드립니다. 그곳에서 잠시 대기해 주시면 직원이 셔틀밴 등을 몰고 나올 것입니다.
  2. 직원이 셔틀밴 등을 몰고 도착합니다. 고객님과 일행분들, 또는 다른 고객분들도 함께 모시고 차고지로 이동하게 되며, 이동 시간은 10~15분 내외입니다.
  3. 센터에선 차량과 차 키 2개와 차량 등록증(Gray Paper)을 내어 드립니다. 인수 확인서 서명 후 차량 운행을 개시하시면 됩니다.

리턴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매일
  • 05:00~24:00
휴무일 2024.12.24, 2024.12.25, 2024.12.31, 2025.1.1, 2025.12.24, 2025.12.25, 2025.12.31
  1. 본 센터는 고객님의 직접적인 사전 시간 예약(리컨펌 콜)을 요청하는 곳입니다. 리턴 최소 2~3일(근무일 기준)전까지 위 연락처로 사전 시간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시간 예약 시 2시에서 3시 사이 등 시간대로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몇 시 몇 분 등 특정 시각을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2. 상기 주소지로 직접 차를 몰고 도착하신 후 직원을 만나 간단한 인수인계 절차를 밟습니다. 차 키 2개, 차량 등록증 등 픽업 시 받으셨던 것들을 회수하고 차량의 상태 등을 간단히 체크하는 과정으로, 당일 사정에 따라 약 10~20분 정도 소요됩니다.
  3. 인수인계 절차가 모두 끝나면 직원은 고객님과 일행분들을 공항까지 셔틀로 모셔 드립니다. 안타깝게도 공항 외 다른 행선지로는 셔틀을 제공하지 않사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Tips & Notes
당일 약속한 픽업·리턴 시간에 늦을 땐 …

반드시 센터에 직접 연락하시어 약속 시간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센터는 상주 직원 없이, 고객님과의 약속 시간에 직원이 파견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약속 시간 변경이 없을 경우, 센터는 일정 취소(No-show)로 간주하여 철수하게 되고, 철수 후 긴급 직원 파견에 대한 추가 비용을 현장에서 납부하시거나, 최악의 경우 당일 차량 인수인계가 불가능해질 수도 있습니다.

지연 픽업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계약된 픽업일 이후에 차량을 픽업하게되면 센터는 주차비, 보관료 등의 추가 비용을 현장에서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센터의 고유 재량으로 안타깝게도 씨트로엥사에서는 중재할 수 없습니다.

도착 항공편 연착 시엔 어떻게 하죠?

센터는 최대 1시간 연착까지 대기하고 이후 철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공편이 연착할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센터에 연착 시간을 알려주셔야합니다. 직접 연락하시는 것이 어려울 땐 항공사 측에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센터가 연착된 시간만큼 무한정 대기할 수는 없기에, 때때로 다음 영업일에 픽업을 진행하시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때 미사용 일수가 발생하지만 이에 대해서 환불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항공기 연착에 따른 손해 보상 등은 항공사 또는 여행 보험사 등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