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센터 파리 샤를드골 공항 Paris Charles de Gaulle Airport CDG
TT Car Transit (티티카 트랜짓) |
Rue Eugène Poubelle, 77990 Le Mesnil-Amelot, France
제3터미널 주차장 티티카 트랜짓(TT Car Transit) 카운터
|
+33 (0)1 48 62 37 53
|
info@ttroissy.net |
PDF 브로슈어 다운로드 (영문) |
픽업 연중무휴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매일 |
|
- 입국 수속 후 위 전화 번호로 에이전시(트)에 연락하시면 당일의 미팅포인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그곳에서 잠시만 대기해주시면 직원이 셔틀밴 등을 몰고 나올 것입니다.
일반적인 미팅포인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하지만 미팅포인트는 당일 공항 사정에 따라 가변적이니 꼭 위 절차에 따라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1터미널 출발층 2번 출구 앞
- 제2터미널 A/B/C/D 렌터카 영업소 구역 TT Car Transit 카운터 앞
- 제2터미널 E/F 7번 출구 앞
- 제3터미널 도착층과 출발층과 사이의 버스 정류장
- RER 역 제1터미널 역 하차, 노보텔(Novotel) 호텔 앞 택시 정류장
- 직원이 셔틀밴 등을 몰고 도착합니다. 고객님과 일행분들, 또는 다른 고객분들도 함께 모시고 차고지로 이동하게 되며, 이동 시간은 10~15분 내외입니다.
- 센터에선 차량과 차 키 2개와 차량 등록증(Gray Paper)을 내어 드립니다. 인수 확인서 서명 후 차량 운행을 개시하시면 됩니다.
리턴 연중무휴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매일 |
|
- 본 센터는 고객님의 직접적인 사전 시간 예약(리컨펌 콜)을 요청하는 곳입니다. 리턴 최소 2~3일(근무일 기준)전까지 위 연락처로 사전 시간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시간 예약 시 2시에서 3시 사이 등 시간대로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몇 시 몇 분 등 특정 시각을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센터 주변 도로가 복잡한 관계로, 내비게이션 운행시 목적지까지 50~100m 정도 남았음에도 이미 도착한 것으로 오판, 안내가 종료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리턴전 반드시 구글맵 등으로 실제 위치를 한번 정도 학습한 후 운행하시길 권유드립니다.
- 상기 주소지로 직접 차를 몰고 도착하신 후 직원을 만나 간단한 인수인계 절차를 밟습니다. 차 키 2개, 차량 등록증 등 픽업 시 받으셨던 것들을 회수하고 차량의 상태 등을 간단히 체크하는 과정으로, 당일 사정에 따라 약 10~20분 정도 소요됩니다.
- 인수인계 절차가 모두 끝나면 직원은 고객님과 일행분들을 공항까지 셔틀로 모셔 드립니다. 안타깝게도 공항 외 다른 행선지로는 셔틀을 제공하지 않사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Tips & Notes
당일 약속한 픽업·리턴 시간에 늦을 땐 …
반드시 센터에 직접 연락하시어 약속 시간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센터는 상주 직원 없이, 고객님과의 약속 시간에 직원이 파견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약속 시간 변경이 없을 경우, 센터는 일정 취소(No-show)로 간주하여 철수하게 되고, 철수 후 긴급 직원 파견에 대한 추가 비용을 현장에서 납부하시거나, 최악의 경우 당일 차량 인수인계가 불가능해질 수도 있습니다.
지연 픽업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계약된 픽업일 이후에 차량을 픽업하게되면 센터는 주차비, 보관료 등의 추가 비용을 현장에서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센터의 고유 재량으로 안타깝게도 씨트로엥사에서는 중재할 수 없습니다.
도착 항공편 연착 시엔 어떻게 하죠?
센터는 최대 1시간 연착까지 대기하고 이후 철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공편이 연착할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센터에 연착 시간을 알려주셔야합니다. 직접 연락하시는 것이 어려울 땐 항공사 측에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센터가 연착된 시간만큼 무한정 대기할 수는 없기에, 때때로 다음 영업일에 픽업을 진행하시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때 미사용 일수가 발생하지만 이에 대해서 환불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항공기 연착에 따른 손해 보상 등은 항공사 또는 여행 보험사 등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