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공지 1086
씨트로엥·DS 유로패스와 함께할 파트너를 모십니다

씨트로엥·DS 유로패스™ 한국총판과 함께 귀사의 사업을 확장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귀사의 서비스 및 상품에 당사의 프로그램을 판매하시고 동종업계 대비 고수익의 커미션을 누려보세요!

왜 씨트로엥·DS 유로패스™와 함께해야 하나요?
  • 상품에 대한 높은 인지도 및 신뢰도를 자부합니다. 지난 2008년 한국총판을 설립한 이래 10년 넘게 유럽자동차여행 프랑스 면세리스 분야에서 고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즉각적인 커미션 지급으로 자금회전이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각 계약별로 파트너사가 고객으로부터 직접 결제를 받고 소정의 수수료를 당사로 보내주는 방식으로, 여행업계에서 통용되는 월별·분기별 일괄정산 방식에서 발생 가능한 대금지급의 지연 등이 있을 수 없습니다.
  • 관리체계가 투명하고 편리합니다. 파트너사 전용 온라인 백오피스 시스템을 도입, 모든 계약을 실시간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은 어떻게 되나요?

여행사, 유학원, 이민컨설팅사, 대(對)주한외국인 서비스업 등의 업체 혹은 당사 프로그램 판매와 연관성이 있다고 판단하신 업체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어떻게 지원하나요?

(1) 사업자등록증, (2) 연락처, (3) 귀사의 주사업문야 및 당사 프로그램 판매방안 등을 간략히 요약한 내용(A4용지 절반 분량 내외) 등을 이메일(jean@e-jcg.com)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어디로 문의하나요?

전화(02-555-3846) 혹은 이메일(jean@e-jcg.com)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